서울시 SH공사(사장 유민근)는 천왕지구 1~6단지 분양주택 295세대에 대하여 입주자를 모집한다.
이번에 분양되는 물량은 모두 국민주택규모로 전용 85㎡ 이하이며, 당초 당해지구 이주대책 대상자 및 도시계획사업 철거민 특별분양 후 남은 물량 295세대로서, 천왕지구 1단지 59㎡(이하 전용면적) 9세대, 천왕지구 1~6단지 84㎡ 286세대이다.
이번 분양되는 주택의 전매제한기간은 최초로 주택분양계약 체결이 가능한 날부터 3년이며, 다만 소유권이전등기를 완료한 경우에는 전매 가능하다.
일반분양 신청자격은 청약저축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입주자모집공고일 28일(목) 현재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무주택세대주로서 청약저축에 가입하여 2년이 경과하고 월납입금을 24회 이상 납입한 경우는 1순위로 인정된다.
청약 신청은 입주자저축 가입은행 또는 금융결제원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청약을 원칙으로 하나, 고령자 등 인터넷 사용이 불가능한 자는 입주자저축 가입은행 본·지점을 방문하여 접수할 수 있다.
사이버모델하우스 및 전자 팜플렛은 입주자 모집공고일에 공사 홈페이지(www.i-sh.co.kr)에 게재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8일(수) 일간지와 공사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계약기간은 오는 7월 12일(화)부터 15일(금)까지이다.
입주시기는 천왕지구 2, 6단지는 계약체결 후 잔금납부 즉시 입주 가능하며, 천왕지구 1단지와 3단지는 10월, 4단지는 8월, 5단지는 7월부터 각각 입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