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 무편집 미공개 영상 화제 "결점없는 신들의 무대"
'나는 가수다' 무편집 미공개 영상 화제 "결점없는 신들의 무대"
  • 티브이데일리 기자
  • 승인 2011.05.0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데일리=곽현수 기자]

2일 국내 유명 포털 사이트를 통해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 무편집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나는 가수다’에서는 탈락이 걸린 경연이 아닌 새로운 3인의 가수를 소개하고 연령대별 사전 선호도 조사를 위한 공연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존 4인의 가수와 더불어 임재범 BMK, 김연우로 이어지는 환상의 라인업이 공개되며 그 누구도 토를 달 수 없는 명품 공연이 펼쳐졌다.

누리꾼들은 이 날 방송 직후 이들의 공연에 찬사를 보내면서도 그 동안 지적해 왔던 간주 중 인터뷰와 공연 몰입을 방해하는 편집에 대한 사항을 다시 한 번 지적하며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러한 가운데 2일 유명 포털 사이트를 통해 7인의 가수들이 펼친 공연무대가 무편집으로 공개되면서 다시 한 번 이들의 공연을 온전한 형태로 감상하려는 누리꾼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한편 이 날 이미 포털 사이트를 통해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렇게 다시 들으니 감동이 배로 늘어난다”, “너무 감동적이어서 하늘도 울고 나도 울었다”는 반응을 보인 한편 영상을 접하지 못한 이들까지도 “당장 가서 감상해 볼테다”, “너무 보고 싶어 일에 집중이 안 된다”며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http://tvdaily.mk.co.kr/)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