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한류패션시장개척단 11일(수)까지 모집
서울시 한류패션시장개척단 11일(수)까지 모집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5.0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가 중소패션업체들의 해외 판로개척을 위해 중화권을 타깃으로 한류패션시장개척단을 대만·홍콩은 7월, 중국은 10월에 각각 15개 업체 내외 규모로 파견할 예정이다.

한류패션시장개척단은 2006년부터 실시해온 패션 전문품목 시장개척단으로서, 참가업체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어 해외 바이어를 섭외하고 참가업체와의 일대일 상담을 주선하는 비즈니스의 장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현지 패션시장 정보 제공 및 공동 홍보 카달로그 제작, 현장 상담장 임차, 바이어와 업체간 1:1 상담진행, 통번역 및 디스플레이 관련 물품 지원, 사후 바이어 관리 등의 지원이 제공된다.

서울시는 오는 7월 4일(월)부터 8일(금)까지 5일간 대만과 홍콩에 파견할 ‘2011년도 1차 한류패션시장개척단’ 참여업체 선발을 위해 오는 11일(수)까지 공개모집한다.

이번 참가업체 선발 대상에는 의류, 액세서리, 잡화 등 자체 상품기획 및 생산이 가능한 서울 소재 사업자등록 보유 중소패션업체 가 신청가능하며 생산능력, 디자인의 현지 적합성, 매출규모 등 평가를 통해 선발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패션업체는 서울패션센터 홈페이지(www.sfdc.seoul.kr)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여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서울패션센터 마케팅팀(02-3670-451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