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뮤지컬 어워즈' 티켓 10분만에 "전석매진"
'더 뮤지컬 어워즈' 티켓 10분만에 "전석매진"
  • 티브이데일리 기자
  • 승인 2011.05.18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데일리=신소민 기자]

제5회 더 뮤지컬 어워즈가 티켓 발매 10분만에 매진됐다.

18일 오전 11시부터 예매가 시작된 후 11시 10분경 모든 예매처의 2층과 3층의 전 좌석이 매진되어 본 시상식에 대한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짐작케 했다.

더 뮤지컬 어워즈 사무국은 애정을 갖고 찾아온 유료관객의 열기로 인해 올해는 더욱 활기찬 분위기의 시상식이 될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제5회 더 뮤지컬 어워즈는 지난 12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김준수와 조정은을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부문별 후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올해부터 더욱 풍성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더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티켓 유료화를 결정하고 수익금 전액을 축하 공연 제작에 사용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하지 못한 뮤지컬 팬들은 5월 20일~6월2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www.shinhancard.com)를 방문하여 인기스타상 후보를 투표하고 티켓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나 단, 티켓 이벤트는 투표기간보다 일주일이 짧은 5월 26일 마감된다.

신한카드 인기스타상 부문은 제5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 노미네이트된 모든 작품의 주연과 조연 배우를 대상으로 한다. 투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로그인 후 남녀 각 1회만 가능하다.

공정한 심사, 짜릿한 쇼, 감동의 수상을 표방하는 제5회 더 뮤지컬 어워즈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6월 7일(화) 오후8시에 막이 오르며 QTV, ETN, ystar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tvdaily.mk.co.kr/)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