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청소년 파워블로거와 건전언어실천시범학교 모집
31일까지 청소년 파워블로거와 건전언어실천시범학교 모집
  • 최미숙 기자
  • 승인 2011.05.2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청소년미디어센터에서는 청소년의 건전한 인터넷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알파플러스 블로거' 프로젝트 운영과 관련, 프로그램에 참가할 건전언어실천시범학교와 청소년 파워블로거를 모집한다.

'건전언어실천 시범학교'로 선정되면 방송반원들이 미디어센터의 바른 언어사용교육, 작가교육, 아나운싱교육을 받고 건전한 언어로 교내 점심방송을 진행하게 되며, '알파플러스블로거' 공식블로그와 스스로넷뉴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활동이 전파된다.

이 프로그램은 교육과학기술부 창의인성교육넷에 공식으로 등록된 창의적 체험활동으로 참여학교에는 시범학교 현판이 수여되고, 참여한 청소년블로거와 학교방송반 전원에게 봉사활동확인서 및 활동증명서가 발급될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 파워블로거'들은 6월 중 미디어센터에서 블로그마케팅, SNS활용 홍보전략, 소셜미디어 맞춤컨텐츠제작법, 청소년인터넷문화 등의 교육을 받고, 자신의 블로그에 주 2회 이상 자신의 블로그와 SNS에 건전한 청소년온라인문화정착을 위한 맞춤컨텐츠를 제작, 업데이트하게 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할 청소년블로거와 건전언어실천시범학교는 5월 31일(화)까지 스스로넷홈페이지(http://www.ssro.net)에서 지원서류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ssronews@hanmail.net)하면 되고 참가문의는 서울특별시립 청소년미디어센터 보도국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