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내게 반했어' 정용화, ‘절대미모+까칠성격’ 으로 180도 변신!
'넌 내게 반했어' 정용화, ‘절대미모+까칠성격’ 으로 180도 변신!
  • 티브이데일리 기자
  • 승인 2011.05.2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데일리 신소민 기자]

가수 정용화가 훈남 대학선배로 변신한다.

오는 6월 29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극본 이명숙, 연출 표민수)에서 자타공인 우월남 이신 역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정용화의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정용화는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한 ‘넌 내게 반했어’에서 기타가 삶의 전부인 꽃미남 밴드 보컬 이신 역을 맡았다. 절대미모에 까칠한 성격, 때로는 엉뚱한 면모로 반전의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정용화는 그간 부드럽고 자상한 모습을 보였던 것과는 달리 오로지 기타 연주에만 빠져 있는 '기타천재' 이신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해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정용화는 “처음엔 이신이 굉장히 까칠하고 무심한 성격이라 생각했지만 알아갈수록 음악 외엔 무관심해 차가워 보일 뿐, 내면은 따뜻하고 매력적인 인물”이라고 소개하며 “좋은 캐릭터를 만나 기쁘고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춤과 노래, 연기, 문학이 있는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한 청춘멜로드라마 MBC 새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는 표민수 감독과 정용화, 박신혜, 송창의, 소이현 등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6월 2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http://tvdaily.mk.co.kr/)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