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산개발, 강서주민 채용박람회 개최

서울시·강서구 공동 참여, ‘롯데몰 김포공항’ 종사자 채용

2011-11-04     서울타임스

롯데자산개발㈜은 서울시·강서구청과 함께 오는 9~10일 강서구 화곡동 KBS 88체육관에서 강서구를 비롯한 인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채용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지난해 11월 롯데자산개발㈜이 강서구청 및 한국공항공사와 체결했던 ‘김포공항 종 합개발사업’ 관련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
강서구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 가운데 3000여 명에게 롯데몰 김포공항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여는 대규모 행사다.
채용을 희망하는 ‘롯데몰 김포공항’ 입점 브랜드 80여 개와 지역의 유수한 일반 구인기업 20여 개 등 총 100 여 개 업체가 참여한다.
롯데몰 김포공항에 입점하는 의류, 잡화 등의 브랜드 운영에 필요한 인력과 보안, 주차, 환경미화 등 시설관리를 담당할 직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롯데몰 김포공항은 백화점, 마트, 쇼핑몰, 시네마, 호텔, 그린테마파크, 전시홀, 문화홀 등의 문화 및 여가 시설이 19만4700㎡ 규모의 부지에 들어서게 되며 운영에 필요한 3000여 개 의 일자리를 강서지역 주민들에게 제공한다.
강전욱 롯데몰 김포공항 운영협의 체장은 “롯데몰 김포공항은 앞으로도 인근 주민들과의 교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