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여성행복 365 UCC 공모전’ 개최
[중랑구] ‘여성행복 365 UCC 공모전’ 개최
  • 박혜원 기자
  • 승인 2011.06.0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중랑구(구청장 문병권)는 6월 15일(수)까지 여성행복 프로젝트, 양성평등을 소재로 한 미발표작을 공모하여, 6월 22일(수)에 수상자를 발표하는 ‘ 여성행복 365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여성행복 365 UCC 공모전’은 최근 사용이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캠코더 등 영상에 익숙한 멀티미디어 시대를 맞아 지역사회 양성평등문화와 여성행복 프로젝트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 및 연령에 제한이 없는 전국공모전으로 ‘일상생활에서 여성의 불편과 해소방안’, ‘여성의 사회참여와 경제활동’, ‘도시생활 속 여성의 안전’, ‘가정, 학교, 직장 내 양성평등 실천사례’, ‘기타 가족친화문화 및 저출산문제’를 소재로 한 작품 중 미발표 작품을 응모받는다.

작품의 출품은 중랑구 웹하드시스템(http://jungnang.webdisk.seoul.go.kr) 게스트 아이디로 접속하여 동영상 파일을 업로드 하거나, 중랑구청 가정복지과에 내방 혹은 이동식 저장매체에 담아 우편으로 발송하면 된다.

시상은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장 및 문화상품권 50만원이 우수상 2명은 각 상장 및 문화상품권 20만원, 장려상 3명은 각 상장 및 문화상품권 10만원이 주어진다. 입선된 작품에 대해서는 소유권 및 저작권은 중랑구에 귀속되어 여성주간 행사기간 동안 인터넷방송국홈페이지 및 우리구 IP-TV로 방영되며 각종여성행복프로젝트시 홍보 자료로 활용되게 된다.

공모전 관련 세부사항은 ‘중랑구청 홈페이지(http://jungnang.seoul.kr/)' 및 '중랑구 여행포럼 홈페이지(http://cafe.naver.com/jnwomen/)'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