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서울 창작등 공모전’ 실시
‘제1회 서울 창작등 공모전’ 실시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6.0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와 서울관광마케팅(주)에서는 청계천변에 물과 빛을 매개로 제3회째를 맞이하는 ‘2011 서울 등축제’에 보다 좋은 작품을 전시코자 '제1회 서울 창작등 공모'를 실시한다.

창작등(燈) 공모는 전통등 제작과 창작등 제작의 2개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파격적인 시상금을 통하여 완성도 높은 등을 제작하고 내국인 및 단체, 거주외국인 및 단체 모두가 열띤 선의의 경쟁을 유도할 예정이다.

서울 창작등 공모전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7월 7일(목)부터 8월 8일(월)까지 서울문화관광홈페이지(www.visitseoul.net)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디자인 시안과 함께 서울 등축제 사무국으로 우편 또는 직접 방문접수하면 된다.

작품 접수는 10월 22일(토)부터 25일(화)까지 청계천 4가 전시구간에서 진행되는데, 총 46명의 입상자에게는 124백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대상인 전통등 해치상은 2천만 원, 창작등 해치상은 5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입상작 모두에게는 청계천에서 열리는 제3회 서울 등축제에 전시된다.

이번 제1회 서울 창작등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문화관광홈페이지(www.visitseoul.net)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