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대구 세계육상선수권’ 성공개최 지원
서울시, ‘대구 세계육상선수권’ 성공개최 지원
  • 김민자 기자
  • 승인 2011.06.1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4일(화) 오세훈 시장, 대구시청 방문 MOU 체결

서울시가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세계가 주목하는 행사로 성공 개최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기로 했다.

서울시 오세훈 시장이 6월 14일(화) 오전 11시에 대구광역시청을 직접 방문, 김범일 대구광역시장과 만나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 및 상생발전을 위한 ‘서울시와 대구시간 상호협력 협약식’을 체결한다.

이번 MOU 체결은 양도시의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고,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되었다.

서울시는 대구시와의 협약체결을 통해 대회개최 지원, 경제·관광·문화·체육, 우수행정사례, 재해 구호 등 총 5개 분야에 대해 상호간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을 통해 서울시는 홍보 루트를 최대한 활용해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의 국민적 붐 조성과 성공적 개최를 위한 지원에 나선다.

교통방송 등과의 방송협력 및 음원광고를 통한 홍보와 전광판을 활용한 홍보영상 상영, 시정종합 정보지인 ‘월간 서울사랑’에서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적극 소개하며, 방송인, 가수, 배우 등 34명의 서울시 홍보대사들이 대회 개막전 붐업 행사 및 홍보CF 등 참여를 통해 국민적 관심도를 극대화시켜 나갈 예정이다.

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월드컵, 올림픽과 함께 국제스포츠 3대 이벤트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