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2020 서울 관광 대상’ 수상자 모집
서울시, ‘2020 서울 관광 대상’ 수상자 모집
  • 이아름 기자
  • 승인 2020.09.2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관광 활성화 및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관광인 등 5개 부문 22명 내외

 서울시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위기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서울관광의 미래를 준비하는 관광인들을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한 ‘2020 서울 관광 대상’ 후보자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9월 23일(수)부터 10월 20일(화)까지이다.

 ‘2020 서울 관광 대상’은 관광 콘텐츠, 관광 홍보 등 5개 부문에서 22명 내외의 수상자를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할 예정이다. 시상부문은 관광인(공로자), 관광콘텐츠, 관광기반(서비스 및 인프라), 관광홍보, 관광정책(공무원)의 5개 부문으로 나뉘며 개인 또는 단체(기관)는 부문을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다.

 서울시에서 접수하는 ‘관광정책’ 부문을 제외한 나머지 4개 부문은 모두 서울특별시관광협회에서 접수할 예정이다. 관광정책 부문은 공문으로 시행된 양식에 따라 ①공적조서, ②시장표창 추천현황 및 비위사실확인서 등을 작성 후 서울시(관광정책과)로 공문 제출하면 된다.

 그 외 4개 시상부문은 서울특별시관광협회 홈페이지(http://www.sta.or.kr)에서 해당 양식을 내려 받은 후, 서울특별시관광협회로 방문・우편(서울시 종로구 김상옥로 24 세림빌딩 8층)으로 접수하거나 이메일(award@sta.or.kr)로 접수하면 된다.

 추천된 수상후보자는 서울시의 공적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로 선정되며, 2020년 12월 개최예정인 서울관광대상 시상식에서 상패를 수여할 계획이다. 시상식의 구체적인 내용 및 방식은 코로나19의 확산 추이에 따라 추후 확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