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제5회 용마폭포 문화예술축제 개최
중랑구, 제5회 용마폭포 문화예술축제 개최
  • 이아름 기자
  • 승인 2020.10.1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을 잇다, 따뜻함을 잇다’를 주제로 3부로 나눠 진행
제5회 용마폭포
제5회 용마폭포 온라인 문화예술축제. 이미지=중랑구.

 중랑구가 17일(토) 오전 10시 제5회 용마폭포 온(溫)라인 문화예술축제를 개최한다. 용마폭포는 51.4m의 동양 최대 인공폭포로 과거 채석장이었던 공간의 이야기를 살려 조성된 곳이다.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유튜브 실시간 현장 축제 생중계를 통해 진행된다. 온(溫)라인 문화예술축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희망을 잇다, 따뜻함을 잇다’를 주제로 총 3부로 나눠 진행된다.

 축제의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1부 희망을 잇다’에서는 온라인 개막식을 시작으로 중랑구 청소년과 청년 문화예술단체 10개 팀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2부: 따뜻함을 잇다’는 중랑구 아티스트의 랜선버스킹과 함께 문화예술가의 다양한 공연도 즐길 수 있는 ‘용마폭포 낭만음악회’, 지역 내 전통시장의 생동감 있는 모습을 전달하는 ‘전통시장 문화를 잇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집에서도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이번 축제의 메인행사인 '3부: 온(溫)라인 감사콘서트'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희생과 노력을 아끼지 않는 구민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콘서트로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3부는 중랑구민대상 시상식과 뮤지컬 갈라쇼, 중랑구민 노래자랑 수상자들의 공연에 이어 초대가수 홍진영의 공연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