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춘선숲길 뮤지컬 갈라콘서트
경춘선숲길 뮤지컬 갈라콘서트
  • 안병찬
  • 승인 2023.10.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10월 15일 가을빛이 아름다운 경춘선숲길에서 산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마련하였다. 콘서트는 경춘선숲길 방문자센터 잔디마당에서 진행되며 공원을 찾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경춘선숲길은 월계동 녹천중학교에서 시작하는 1구간에서부터 서울시계(삼육대 앞)에서 끝나는 3구간까지 총거리 6km인 아름다운 산책길로, 경춘선 폐선 구간에 조성된 공원이다. 옛 경춘선이 오가던 철로는 구간마다 다양한 테마로 새로 조성되어 지루하지 않게 걸을 수 있는 서울의 명소로 손꼽힌다.

뮤지컬 갈라쇼는 뮤지컬 중 유명한 부분만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하는 공연으로 이번 뮤지컬 갈라쇼에는 우리에게 익숙한 뮤지컬의 잘 알려진 장면과 명곡을 만나볼 수 있다.

공연장을 찾아가야만 관람할 수 있던 감동 가득한 뮤지컬 명곡이 1부 11:00, 2부 14:00, 3부 16:00 세 차례에 걸쳐 40분간 진행되니 가볍게 산책을 즐기며 음악 여행을 떠나보자. 뮤지컬배우인 율비, 장선미, 신현지, 유기호, 강정구 등이 뮤지컬 작품 속 맘마미아, 댄싱퀸 등 10여곡의 명곡을 명장면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잔디마당에서는 패션 헤나 체험이 11:40, 13:00, 15:00 세 차례 운영된다. 마음에 드는 헤나를 받고 특별한 나들이 기분을 느껴보자. 같은 시간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링던지기, 화살투구게임 등 각종 레크레이션이 진행되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의 공원 누리집’[http://parks.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 북부공원여가센터 구본상 소장은 “가을 햇살과 풍경이 아름다운 경춘선숲길에서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감상하면서 힐링과 낭만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사진=서울시
사진=서울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