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22일(금) 뉴트리팝스오케스트라 콘서트 개최
[영등포구] 22일(금) 뉴트리팝스오케스트라 콘서트 개최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7.19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오는 22일(금) 오후 7시 30분 영등포아트홀에서 클래식, 재즈, 대중가요 등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뉴트리팝스오케스트라의 팝스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아자 아자 코리아’를 필두로 베토벤의 ‘운명 교향곡’의 팝스버전, ‘아메리칸 심포니’,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OST, 팝송 ‘Lovers Concert' 등의 연주와 함께 우리나라 전통 음악이 함께 하는 세대와 공간을 초월한 소통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젊은 소리꾼 김용우가 특별 출연하여 팝스 오케스트라와 함께 우리 전통의 소리를 선보이며, 쌍둥이 가야금 자매 ‘가야랑’이 출연하여 우리 가락의 선율과 트로트가 가미된 독특한 창법의 노래를 들려줄 계획이다.

한편 뉴트리팝스오케스트라는 2004년 창단 이후 "21세기의 새로운 공연문화를 선도한다"는 기치 아래 클래식에서 재즈 명곡, 대중가요, 영화음악 등 다채로운 음악을 연주하며 다양한 장르와의 크로스오버적 결합을 통해 새로운 공연을 펼치고 있다.

티켓은 전석 20,000원, 문화마니아(구청 홈페이지www.ydp.go.kr 무료가입)는 16,000원, 청소년은 10,000원이며 인터파크, 옥션, G마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