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입학사정관제 특강 등 여름방학 특강 마련
[강동구] 입학사정관제 특강 등 여름방학 특강 마련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7.2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구는 올 여름방학을 맞아 학부모와 학생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강의를 마련했다.

8월 4일(목) 개최되는 ‘입학사정관제 특강’에서는 중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입학사정관 전형 준비방법에 대해 입학사정관과 입학사정관 전형으로 합격한 대학생들이 직접 자신의 사례를 말해주고 조언해줌으로써 입학사정관 전형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줄 예정이다.

8월 11일(목)에는 창의적 체험활동 특강으로 ‘에듀팟 활용법’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여 개정 교육과정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될 창의적 체험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위의 두가지 특강은 교육이나 학습과 관련된 도서를 기증하면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기증받은 도서는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에 비치하여 방문하는 주민들에게 대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진로 적성 검사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학과와 직업을 탐색해보는 ‘진로탐색캠프’, 토요일을 활용하여 부모의 올바른 역할과 자기주도학습 코칭방법에 대해 강의하는 ‘직장인 학부모 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lc.gangdong.go.kr)를 통해 7월 27일(수) 오전 9시부터 온라인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