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시즌 4’ 참가자 모집
서울시,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시즌 4’ 참가자 모집
  • 박혜원 기자
  • 승인 2011.07.2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유망 신진 패션디자이너 양성사업의 일환인 「신진디자이너 컨테스트」공동주최사로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을 선정하고,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시즌 4’에 참여할 신진 디자이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는 「신진디자이너 컨테스트」‘프로젝트 런웨이 KOREA’의 최종 우승 후보 3인에게는 서울패션위크 무대에서 자신의 이름을 건 컬렉션의 기회가 주어진다.

선발된 15명의 신진디자이너들에게는 의류, 패션잡화 등의 샘플 제작에 필요한 비용을 2년 동안 지원하며, 최종우승자 1명에게는 총 1억원의 브랜드 런칭 지원금 등이 주어진다.

「신진디자이너 컨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디자이너는 8월 21일까지 온스타일 홈페이지(http://onstyle.lifestyler.co.kr)에서 온라인으로 참가신청 하면 된다. 참여자격은 만 20세 이상으로 패션에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의상 디자인과 제작에 필요한 기본능력을 가진 사람이면 지원 가능하다.

심사는 3차례의 서류․면접․의상제작 심사를 통해 최종 15명의 신진디자이너를 선정하고, 올해 10월말부터 사전제작에 들어가 내년 초 방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약 3개월의 기간 동안 15명이 매회 주어지는 미션에 관한 옷을 디자인하게 되며, 전문심사단의 평가를 통해 최저점수를 받은 디자이너는 탈락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된다.

서울시 관계자는 “신진디자이너의 등용문으로 자리매김 한 이번 컨테스트를 신진디자이너들이 보다 큰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로 만들겠다”며 “역량있는 많은 디자이너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