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청소년지도자대회 1000여 명 참가
전국청소년지도자대회 1000여 명 참가
  • 서울타임스
  • 승인 2011.09.30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가족부 주최, 청소년지도자 비전 선포
▲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가 주관한 2011 전국청소년지도자대회가 9월 27일 서 울교육문화회관(서울 양재동)에서 열린 가운데 기념식에서 김금래 여성가족부장관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여성가족부(장관 김금래)가 주최 하고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가 주관 하는 2011 전국청소년지도자대회가 27일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서 울교육문화회관(서울 양재동)에서 ‘청소년의 꿈! 지도자의 열정! 희망찬 대한민국!’을 주제로 전국 청소년지 도자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 렸다.

먼저 대회 기념식에서는 김금래 여 성가족부장관이 개회사를, 한나라당 이주영 의원이 축사를 통해 청소년지 도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청소년들을 위해 노력하는 청 소년지도자들의 헌신적인 모습을 담은 주제영상이 상영되었다.
또한 청소년들이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는 사회를 지향하며 청소년지도자의 실천과제를 확인하는 청소년지 도자의 비전 선포와 건전한 인터넷문 화 조성을 위한 청소년지도자들의 다짐 등이 발표됐다.

기념식을 전후해서는 ‘청소년정책 방향과 과제’에 대한 주제 강연과 현 안토론회 및 우수사례발표가 열렸 다.

‘주5일제 실시에 따른 청소년활 동 활성화 방안’, ‘건전한 인터넷문 화 조성 및 인터넷 중독 예방’, ‘위기 청소년 지원 및 예방대책’에 대한 토론과 함께 공모·심사를 통해 선정된 주제별 우수 프로그램 사례도 소개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