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토), 서울 동대문구 배봉산서 ‘유아·학부모 체험활동 한마당’
16일(토), 서울 동대문구 배봉산서 ‘유아·학부모 체험활동 한마당’
  • 박혜원 기자
  • 승인 2010.10.1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풍 나뭇잎과 열매 관찰, 우산 꽃 만들기 등 진행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오는 16일(토) 배봉산 근린공원에서 유치원생과 학부모 등 1천여명이 함께하는 ‘체험활동 한마당’을 연다.

‘가을 배봉산 미술 퍼포먼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12시30분까지 미술 퍼포먼스와 놀이한마당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 지난해 열린‘유치원 유아 학부모 체험활동 한마당' 모습.   ⓒ동대문구 제공

배봉산 야외놀이터에서는 가을 단풍 나뭇잎과 열매를 관찰하는 ‘알쏭 달쏭~ 배봉산에는 누가누가 살까’ 코너가 진행된다. 이어서 투명 우산에 색종이와 유성마카를 사용해 사을 우산 꽃을 만들어 배봉산 놀이터를 장식하는 ‘가을 우산 꽃이 활짝 폈어요!’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봉산 야외음악당에서는 엄마, 아빠와 함께 율동을 배우고 게임을 할 수 있으며, 배봉산 걷기 숲 체험도 할 수 있다.

유덕열 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온가족이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고 즐기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면서 “동대문구는 앞으로도 어린 꿈나무들과 가족을 위한 자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관내 35개 유치원에 다니는 유아와 학모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 교육진흥과(2127-452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