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박물관나들이 9회 “시원한 송파구박물관 여행 함께 떠나요”
송파구박물관나들이 9회 “시원한 송파구박물관 여행 함께 떠나요”
  • 서울타임스
  • 승인 2013.07.23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여름방학, 송파구박물관나들이가 9회를 맞이하여 ‘시원한~ 송파구박물관 여행 함께 떠나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송파구박물관나들이는 송파구 내 위치한 8개의 뮤지엄(롯데월드 민속박물관, 몽촌역사관, 서울올림픽기념관, 소마미술관, 송파구립예송미술관, 한국광고박물관, 한미사진미술관, 한성백제박물관)이 함께 진행하는 연계 관람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시원한~ 송파구박물관 여행 함께 떠나요!” 타이틀로 참여 어린이가 송파구박물관 관람여권을 지참하고 차례로 박물관을 여행하며 재미나게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송파구박물관 여행 준비물인 관람여권은 8개 뮤지엄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참여자는 관람여권과 함께 송파구박물관 여행을 하며 관람 확인 스탬프를 차례로 받고 마지막 뮤지엄에서 공식 수료증과 함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송파구박물관나들이를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팁은 펀펀데이(무료체험학습의날)를 적극 활용하는 것이다.

펀펀데이는 송파구 대표 뮤지엄에서 기획한 고유의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특정일에 무료 개방하는 것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기관별 자율참여로 날짜마다 참여기관이 다름). 여름방학기간동안 각 뮤지엄의 전시기간과 관람요금이 다르므로, 방문 전 각 뮤지엄 홈페이지에서 상세내용을 확인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