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BIO&MEDICAL KOREA 2014 참가
[강남구] BIO&MEDICAL KOREA 2014 참가
  • 박윤선
  • 승인 2014.05.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관광 홍보관 운영 및 지역 참가 의료기관 지원

 강남구가 오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BIO&MEDICAL KOREA 2014' 컨벤션행사에 참석해 강남구 의료관광 인프라 홍보와 의료관광활성화에 나선다.

 ‘BIO&MEDICAL KOREA 2014’ 는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며 의료관광 분야 아시아 최대 국제행사이다. 아울러 25개 국 20,000여 명이 참석하는 이번 행사에는 대한민국대표 제약·BIO 컨벤션행사인 ‘BIO KOREA 2014 International Convention’ 도 공동으로 개최된다.

구는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달 30일부터 5월 8일까지 10개 의료 기관을 공모해 엄격한 규정에 의해 선발하였고 참여하는 의료 기관들에는 참가비 일부가 지원된다.

 선정된 의료 기관으로는 삼성서울병원 ▲ 삼성서울병원 ▲ 강남세브란스병원 ▲ 서울대병원강남센터 ▲ 차병원 ▲ 차움 ▲ 티엘성형외과 ▲ 허쉬성형외과 ▲ JK성형외과 ▲ 뷰성형외과 ▲ 솜씨좋은산부인 등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기술 및 장비를 갖춘 10개 기관이다.

 강남구는 행사기간 내 의료 기관과 함께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 강남메디컬투어센터 ▲ 의료관광 특화상품(리본) ▲ 유투브용 의료관광 동영상을 상영하여 의료관광 인프라 홍보에 치중하고 외국인 관광객을 위하여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통역서비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