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손탄책벼룩시장 개최
2014 손탄책벼룩시장 개최
  • 김진희
  • 승인 2014.11.1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밴드공연, 캘리그라피, 네일아트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활동의 장 마련

손탄책 벼룩시장 포스터.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는 11월 15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드림센터 5층 휴카페에서 청소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2014 손탄책벼룩시장’을 개최한다.

 세대 간 소통과 나눔문화정착을 위해 열리는 이번 벼룩시장에서 판매한 수익금은 '무지개 청소년 세이프 스페이스'에 전액 기부된다.

 ‘손탄책벼룩시장’은 전화 및 방문 접수를 통해 모집한 참가자들이 운영하는 벼룩시장과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 읽듯 독자가 '사람책'을 대출하여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사람책도서관’이 운영된다. 

 이번 ‘사람책’으로는 대안학교 교사, 빅이슈 판매원, 남자간호사, 운동선수, 성소수자, 사서가 선정되어 독자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사람책’ 독자는 드림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벼룩시장의 분위기를 흥겹게 만들어줄 청소년 밴드공연와 청소년과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캐리커쳐, 캘리그라피, 네일아트 등 다채로운 체험활동이 준비되며, 방문자들을 위한 경품 추첨과 소정의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손탄책벼룩시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 및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