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좋은 중소기업 제품 한 곳에 모인다
품질좋은 중소기업 제품 한 곳에 모인다
  • 김진희
  • 승인 2014.12.1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어와 제품경쟁력 보유한 38개 기업 제품 저렴하게 판매

제3회 마켓히든 포스터.
 서울 곳곳에 숨어있는 38개 강소기업이 만든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개성 있고 품질 좋은 패션, 잡화, 문구, 팬시 제품 등이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선보인다.

 서울시는 오는 20일(토)~21일(일) 대학로 홍익대 아트센터 갤러리 에서 서울의 숨은 강소기업 찾기 프로젝트「제3회 마켓히든- 크리스마스의 뜻밖의 선물」을 개최한다. 

 이번 「마켓히든」에서는 서울의 유망 중소기업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제품 200여 점을 판매하며, 이 외에도 행사장을 방문한 시민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크리스마스 선물포장 서비스, 전문 조향사가 제공하는 ‘나만의 커스텀 향수 제조’와 소원트리에 쓴 소원을 이뤄주는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했으며 판매현장 온라인 중계, 참여기업 제품 및 관계자 인터뷰 등 볼거리도 제공한다.

 서울시가 3회째 개최하고 있는「마켓히든」은 단순 상품판매장터에서 탈피, 마케팅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기업과 홍보・마케팅 등 분야에 최신 감각과 아이디어가 있는 청년들을 직접 연결해 이를 통한 상승효과를 내자는 목표로 시작된 행사다. 

 또한, 이 행사에서 소비자 반응이 검증된 가능성이 높은 기업은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쇼핑몰, 홈쇼핑 등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유통‧마케팅 채널에 단계별로 입점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 서울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마켓히든」을 서울을 대표하는 판매행사로 정착시키기 위해 기존 격월 개최에서 월 1회로 늘리고, 더 많은 우수 강소기업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 청년은 물론 은퇴 시니어까지 함께 머리를 맞대 중소기업의 성장을 확실하게 돕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