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백제박물관과 함께하는 여름콘서트
한성백제박물관과 함께하는 여름콘서트
  • 김진희
  • 승인 2015.07.2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6일(일) 오후 4시~5시30분 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 공연

 한성백제박물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시민 누구나 박물관에 와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음악 행사를 마련했다.

 '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한성백제박물관 여름콘서트'가 7월 26일(일) 오후 4시부터 5시30분까지 한성백제박물관 강당(한성백제홀)에서 펼쳐진다.

한성백제박물관 여름콘서트 포스터.
 박물관과 문화예술단체의 동반 성장을 목적으로 두 기관 간 연계를 통하여 시민에 대한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다.

 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는 사회봉사 및 재능기부 차원에서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음악 공연을 다수 개최해왔으며, 이번에 한성백제박물관에서 세 번째로 서울 시민을 위한 무료 음악 공연을 개최하게 되었다.

 출연진으로는 지휘자 최선용을 비롯하여, 합창단 송락 콰이어, 소프라노 이순재, 팝페라 주니 최, 탤런트 황범식 등이 보컬을 담당한다.

 또한, 사회봉사 및 재능기부 차원의 문화예술공연이 더욱 활성화되는데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성백제박물관에서는 시민을 위한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서울 강남지역 문화 허브로서 기능하고자 한다.

 한편, 공연 관람과 함께 특색 있는 전시도 감상할 수 있다. 6월 23일(화)부터 8월 16일(일)까지 한성백제박물관에서는 기증유물특별전 <아름다운 공유, 한성에 모인 보물들>을 개최하고 있으며,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