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정보] 12월, 한강 플로팅스테이지 겨울콘서트
[문화정보] 12월, 한강 플로팅스테이지 겨울콘서트
  • 김민자 기자
  • 승인 2010.12.0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루비(LOOVEE). ⓒ서울시 제공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본부장 장정우)는 12월4일(토)부터 여의도 한강공원 플로팅스테이지에서 3회(주말)에 걸쳐 무료 공연을 펼친다.

◆ 러브 액추얼리(Love Actually) 콘서트
일시 : 12월4일(토) 오후7시
육아와 가사, 직장생활 등으로 일상에 지친 여성들에게 ‘행복’을 전한다는 취지로 마련된 공연이다.
제18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에서 수상 한 하유진을 비롯해 핀(Fin), 스탠딩 에그(Standing Egg), 밴드 소란 등이 출연한다.

◆ 플레이 더 하모니(Play the Harmony) 콘서트
일시 :  12월12일(일) 오후5시
이 공연은 지난 10월 플로팅스테이지에서 열린 ‘한·일 문화교류 프로젝트part1’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공연으로 일본의 락밴드 ‘루비(LOOVEE)’가 출연한다.

◆ 내 생애 최고의 피아니스트 콘서트
일시 :  12월18일(토) 오후5시
문화 소외지역의 예술영재들을 발굴·육성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클래식 솔리스트들의 공연이다. 이 공연은 지난 11월 플로팅스테이지에서 열린 ‘문화소외지역 예술영재육성 프로젝트- 내 생의 최고의 뮤지컬’에 이어 열리는 두 번째 공연이며, 피아니스트 문효진과 바이올리니스트 사라토미의 협연과 함께 재즈보컬 난아진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 콘서트는 실내 공연으로 추첨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을 원하는 사람은 12월 첫째 주 월요일부터 플로팅스테이지 홈페이지(www.floating-stage.com) ‘공연안내 및 예매-관람신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02-586-0622)로 문의하면 된다.

공연을 관람하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12월 말, ‘러브 액츄얼리 콘서트’와 ‘플레이 더 하모니 콘서트’의 공연실황을 싸이월드(music.cyworld.com)와 유튜브(www.youtube.com) 등에 올린다. 싸이월드 뮤직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 홈페이지에서 ‘플로팅스테이지’를 검색하면 감상할 수 있다.

플로팅스테이지는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2번 출구를 이용하여 서강대교 방향으로 도보 약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자가용을 이용할 경우 여의도 한강공원 주차장 사용은 유료이며 최초 30분에 2천원, 초과 10분당 3백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