市 온라인쇼핑몰 ‘디자인태그’, 오프라인서 만난다
市 온라인쇼핑몰 ‘디자인태그’, 오프라인서 만난다
  • 김민자 기자
  • 승인 2010.12.0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12월8일(수)부터 12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C홀 서울디자인마켓에서 열리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서울시가 운영하는 디자인제품 전문 온라인쇼핑몰 ‘디자인태그’가 참가 한다고 밝혔다.

‘디자인태그’는 신진디자이너의 디자인제품 판로확대와 유통 및 홍보 지원을 위해 2008년 8월 오픈한 디자인제품 전문 쇼핑몰이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는 다이어리, 펜슬케이스 등 디자인문구를 비롯하여 머그컵, 텀블러, 쿠션, 가방 등 다양한 디자인 소품을 포함한한 104개사 310개 제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이며, 12월9일(목)만 오후6시 폐장이다.

서울시 담당자는 “디자인태그 기획판매전을 통해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강화함으로써 디자인제품 홍보 시너지효과가 창출되고, 시민들에게 디자인제품을 보다 폭넓고 다양하게 접하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서울의 디자인시장의 규모를 키우고 더 나아가 디자인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디자인태그 기획판매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designtag.co.kr)를 방문하거나, 전화(서울디자인재단 디자인태그 02-3448-442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