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성임제 서울 강동구의회 의장
[신년사] 성임제 서울 강동구의회 의장
  • 박은주 기자
  • 승인 2010.12.3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겠다”

▲ 성임제 강동구의장.
성임제 서울 강동구의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1년에는 강동구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강동구를 환경과 조화되는 고품격 도시로 조성하여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이 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성 의장은 강동구는 현재 천호․ 성내 재정비 개발사업, 강동 첨단업무단지 조성사업 등으로 새로운 도시를 만들기 위한 전환기적 변화의 시대에 와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6대 강동구 의회 18명 의원들은 전문지식 습득과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을 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성임제 강동구의장 신년사】

존경하는 강동 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경인년이 가고 희망찬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는 천안함 폭침사건, 북한의 김정은 3대 권력세습, 연평도 포격사건 등으로 온 국민이 많은 고통을 겪기도 하였으나 G20 정상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우리나라의 국격을 한 단계 높임으로써 국민의 단합된 용기와 지혜로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지난해에 어려운 일들을 이겨낸 저력으로 새해에는 우리 강동 구민의 꿈과 희망이 반드시 실현되는 그런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소망해 봅니다.

사랑하는 강동 구민 여러분!

지금 강동구는 경쟁력을 갖춘 새로운 도시를 만들기 위한 전환기적 변화의 시대에 와 있습니다. 서울 동남부의 중심 Business 지역으로 거듭나기 위한 천호․ 성내 재정비 개발사업과 앞서가는 미래형 자족도시의 모델이 되기 위한 강동 첨단업무단지 조성사업, 노후된 강동구의 아파트를 자연친화적인 고품격 주거단지로 만들기 위한 대규모 재건축 사업 등 역동적으로 도시 기반 인프라를 힘차게 구축 중에 있습니다.

또한, 구민의 삶의 질과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한 문화체육 명품도시로 조성하기 위하여 강동아트센터가 준공되어 개관을 앞두고 있습니다. 아울러, 교육 환경변화에 발맞춘 자기주도학습 지원센터 설립 지원, 친환경 학교급식지원과 명문고 육성지원 등 강동을 최고의 교육도시로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6대 강동구 의회 18명 의원들은 전문지식 습득과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성실한 의정활동을 통하여 더 나은 미래의 강동 건설을 바라는 구민들의 소명을 받들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환경과 조화되는 고품격 도시로 조성하여 모든 사람들이 강동구에 와서 살고 싶어 하는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바라면서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