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 3월 개강 경희대 평생학습원, 수강생 모집
[서울 동대문구] 3월 개강 경희대 평생학습원, 수강생 모집
  • 박혜원 기자
  • 승인 2011.01.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경희대학교와 상호 협력을 통해 구민들에게 학습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대문구-경희대 평생학습원’을 설치하고 오는 2월 18일(금)까지 4개 분야 13개 프로그램에 참여할 41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동대문구-경희대 평생학습원은 21세기 지식정보화시대를 맞아 구민 누구든지 원하는 학습을 받을 수 있는 교육여건을 조성해 수준 높은 평생학습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월 15일 진행되는 경희대학교 복지회관 준공에 맞춰 설치되는 평생학습원은 3월 2일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비롯한 경희대학교 부총장, 사회교육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과 함께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강좌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직업능력, 문화예술, 인문교양, 학력보완 등 4개 분야 13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총 410명의 구민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문화강좌로는 커피 바리스타, 피부관리사 등 자격증 관련 프로그램과 요가, 전통춤, 노래교실이 있으며, 인문교야강좌로는 생활한의학, 수필교실, 여행영어 등의 강좌가 진행된다. 또, 아동미술지도사, 독서지도사, 한자지도사, 초등학생을 위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도 준비 돼 있다.

수강을 원하는 구민은 오는 2월 18일까지 경희대학교 사회교육원 홈페이지(cce.khu.ac.kr)나 전화(02-961-0870)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