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구] 식품진흥기금 융자지원 받으세요
[서울 영등포구] 식품진흥기금 융자지원 받으세요
  • 박은주 기자
  • 승인 2011.02.09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식품위생업소의 위생관리를 개선해 구민의 영양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2011년 식품진흥기금 융자지원을 연중 실시한다.

지원대상은 ▲일반·휴게음식점, 제과점, 위탁급식 영업자 ▲식품접객업소 중 화장실 시설개선을 원하는 영업자 ▲모범음식점으로 지정된 업소 영업자 등이다.

단 호프집, 소주방, 단란·유흥주점, 혐오식품 취급업소(화장실 시설개선자금은 제외)와 식품진흥기금을 이미 융자받아 원리금 상환 중인 자, 융자금 상환 후 1년 이내인 자는 융자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융자한도액은 시설개선자금 총 소요금액의 80% 이내로 업소당 1억 원 이내이며 화장실 개선자금은 2,000만 원, 모범음식점 육성자금은 5000만 원 이내로 지원된다.

융자조건은 시설개선자금의 경우 연 2% 금리로 1년 거치 3년 균등분할 상환해야 한다. 화장실 개선자금은 연 1% 금리로 1년 거치 2년 균등분할 상환, 모범음식점 육성자금은 연리 2%, 1년 거치 2년 균등분할 상환 조건이다.

신청을 원하는 업소는 영등포구청 홈페이지(www.ydp.go.kr)에서 신청서, 사업계획서, 사업이행확약서 등을 다운받아 작성해 영등포구청 위생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현장 확인 등을 거쳐 지원여부를 결정한 후 신청업소에 통보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