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할리우드 영화 '파이터' 뮤직비디오 참여
엠블랙, 할리우드 영화 '파이터' 뮤직비디오 참여
  • 티브이데일리 기자
  • 승인 2011.02.2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데일리=김지현 기자]

그룹 엠블랙(MBLAQ)의 신곡 '다시'와 올해 아카데미 작품상 등 6개 부문 후보에 오른 영화 '파이터'가 만났다.

'파이터'는 백업 선수 출신의 전설적인 아일랜드 복서 미키워드(마크 월버그)가 트러블메이커 형 디키 에클런드(크리스찬 베일)와 함께 역경을 이겨내며 이룰 수 없는 꿈만 같았던 세계 챔피언에 도전하는 생애 최고의 반전을 그린 실화극이다.

'파이터'는 영화의 강렬하고 밀도 있는 영상에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가수를 찾던 중 엠블랙의 신곡 제작 소식을 접하고 뮤직비디오를 제안했고, 엠블랙 측도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생애 최고의 반전을 담은 영화를 보고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엠블랙만의 카리스마와 남성미가 '파이터'와 어울린다는 평가다. 지난 22일 공개된 ‘BLAQ Style 3D Edition’에 수록된 타이틀곡 '다시'는 강렬한 신디 사운드 위로 빠르게 울려대는 비트가 인상적이며, 엠블랙만의 남성미를 그려내는 강한 이미지의 일렉트로닉곡이다.

영화 속 하이라이트 장면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미키, 디키 형제의 뜨거운 도전이 주는 가슴 벅찬 환희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한편 '파이터'는 오는 다음달 10일 국내 개봉될 예정이며 엠블랙은 24일 케이블 TV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다시'의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www.tvdaily.co.kr)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