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학부모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노원구] ‘학부모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박혜원 기자
  • 승인 2011.03.2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노원구(구청장 김성환)는 4월 20일부터 노원문화예술회관에서 급변하는 교육정책과 자녀교육지도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을 위한 학부모 아카데미를 연다.

이번 강연에서는 부모교육 전문가 송지희 강사 등 교육 전문가 8명이 ‘부모의 안목이 자녀의 미래를 결정한다’는 주제로 △두뇌 맞춤형 학습법, △적성에 따른 진로 찾기, △대학입시제도 이해와 대비방안 등에 대하여 강의한다.

특히 ‘현명한 엄마의 사교육 절약 공부법’은 대만에서 ‘방과 후에 어디로 갈까?’라는 제목으로 번역 출간되기도 한 ‘상위 1% 만드는 초중고 통합 공부법’의 저자 김유강 강사의 체험을 바탕으로 사교육비를 절감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제공한다.


또한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이영덕 소장이 ‘변화하는 입시제도의 이해와 대비방안’이란 주제로 강연한다. 이소장은 지난 2월 노원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대학입시설명회에서 대학입시 전형 요소 다양화 등 대학 진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수능 출제 전망, 입학사정관 대비 방법을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교육기간은 4월 20일부터 6월 8일까지이며 다음달 10일까지 노원교육비전센터 홈페이지(http://nest.nowon.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수강료는 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